주식은 타이밍과 같아서 오를때가 있으면 내릴때도 있습니다. 흔히 내릴때 사서 오를때 파는걸 최고의 방법이라고들 하지만 문제는 이상하게 내가 사면 내리고 팔면 오르는 타이밍이죠.

 

하지만 주식을 하다보면 정말 꼭!! 매입을 해야 하는 순간이 올때가 있습니다. 재료와 소스상 지금 사두면 반드시 오를거 같은 종목이 있기때문이죠. 그런데 이럴때 이상하게 매입을 하고 싶어도 매입자금이 부족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이럴때 많은 분들이 외상거래 즉 미수거래를 통해서 매입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미수거래는 절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이용기간도 짧고 그 만큼 이자도 비싸기때문이죠.

 

 

그 대신 활용하기 좋은 방법이 스탁론입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탁론에 대해서 한번 정도 들어보셨을 겁니다. 쉽게 이야기를 한다면 미수거래가 신용거래라고 하면 스탁론은 담보거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종목을 담보로 돈을 빌릴 수 있기때문에 이자가 미수거래보다는 저럼하다는 장점과 더불어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보통 미수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90일 정도입니다. 90일이 지나면 반대매매가 이뤄지기때문에 손해를 보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지만, 스탁론 같은 경우에는 최장 4년~5년까지 이용을 할 수 있기때문에 만약 예상과 다르게 오르지 않고 하락을 하더라도 이자만 부담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매입자금이 부족해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야호라는 곳을 통해서 매입자금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곳은 업계에서 이자가 저렴하기로 유명한 곳으로 최저 금리 월 0.4%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한종목 100% 투자가 가능하고 투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운영을 하실 수 있기때문에 반드시 오른다는 확실한 소스가 있다면 그동안 손해를 보셨던분들이라도 한번에 회복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이용을 하실 수 있는건 절대 아닙니다. 그래서 일단 내가 빌릴 수 있는지 여부와 더불어 한도,이자등을 무료로 알아보실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테니, 일단 무료조회를 통해서 가능여부 부터 판단해 보시고, 한도와 이자등을 알아보고 고민을 해보셔도 늦지 않으실거 같습니다.

 

가능여부조회[바로가기]


모든 조회는 100% 비공개 무료입니다.

 

티스토리 방명록